“ 사랑도 여자도 책으로만 배운 순진하고 고지식한 변호사 ‘브라운’역에는 뮤지컬 <위키드>, <젠틀맨스 가이드>, <썸씽로튼>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한 서경수가 함께한다. 그가 안나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성장하는 브라운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. 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두 마녀의 사랑을 받는 로맨틱한 히어로인 ‘피에로’역은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한 배우 서경수가 맡았다. 미워할 수 없는 바람둥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. 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‘위키드’ 편에는 마법사 역의 남경주, 글린다 역의 나하나, 피에로 역의 서경수가 등장해 지구를 위해 내 손으로부터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.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뮤지컬 ‘위키드’ 편에는 마법사 역의 남경주, 글린다 역의 나하나, 피에로 역의 서경수 배우가 참여하여 지구를 위해 내 손으로부터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.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한국 뮤지컬계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‘1.5~2.5단계 시 공연장 내 거리두기 방역지침 조정’을 촉구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.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서경수는 “첫 런스루에서 그간의 연습의 결과들이 하나둘씩 펼쳐지면 느꼈던 그 감동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순간이다. 하루빨리 관객들을 만나 뵙고 싶은 마음뿐이다”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꼽았다. 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두 여인 사이에서 로맨스를 벌이는 ‘피에로’역의 서경수 역시 큰키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무대를 꽉 휘어잡는다. 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배우 서경수가 2월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‘위키드’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.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23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‘위키드’ 배우 공동 인터뷰에 참석한 배우 서경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.”
— 본문 기사 중
“ 배우 서경수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뮤지컬 ‘위키드’ 출연진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. ”
— 본문 기사 중